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보물섬투어 홈페이지는 Internet Explorer 9 이상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Internet Explorer 9 이하의 버전일 경우, 일부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고객상담문의

기타 > 기타
글쓴이: 서*원 등록일: 2019-06-18 조회수: 77

 

마일리지 건에 대해서...

안녕하세요..

여행을 준비하면 항상 마일리지가 쌓이는 귀사의 보물섬 투어를 이용해서 여행을 갔다 왔습니다..

그런데 마일리지가 쌓이지 않아 확인해 보니 함께 여행한 사람들의 동의를 모두 받아와야 마일리지가 쌓인다는 어이없는 말을 듣고

기가 막히더군요..

타사에는 없는 마일리지를 보면서 조금 비싸더라도 이곳 보물섬투어를 이용해서 여행을 갔는데 이제부터 그럴일이 없어질것 같네요.

마일리지 쌓이는것도 없애는것도 참 쉽게 하네요..

고객한테 물어 보지도 않고 귀사 마음대로 규정을 정하고...

고객은 아무래도 가격이 저렴한 곳으로 여행을 하는건 당연하듯이 이곳도 그리 매력이 점 점 없어 지네요..

좋은 여행사라 생각했는데 이제는 아닌것 같군요...

안녕하세요. 회원님.
우선 답변인 늦어진점 사과드립니다.

고객님이 이용하신 여행상품은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는 상품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보물섬투어는 2017년 12월 1일 홈페이지 및 시스템 개편과 함께 포인트 규정을 바꿨으며, 포인트 적립 대상 상품과 적립 대상이 아닌 상품을 구분하고 있습니다.

보물섬투어는 이에 대한 안내 메일을 발송하였으며, 홈페이지 내에서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선상으로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9-06-21   by 김승철